이대 ・ 신촌 : 02-313-1711 강남 : 02-561-1911
개강일
  • 평일 12 11
  • 주말 12 09

취업특강

중앙정보기술인재개발원의 취업특강입니다.

청년취업아카데미사업 인문계특화형 글로벌SW기업 현장견학

  • 작성자선세희
  • 작성일2017-03-02
  • 조회수3796

행사명 : 청년취업아카데미사업 인문계특화형 글로벌SW기업 현장견학 

일시 : 2016년 11월 10일(목) 9:00~15:00 

장소 : 티맥스소프트, 마이다스아이티 본사

 

 

 중앙정보처리학원 그룹(회장 정상은)의 중앙정보기술인재개발원은 지난 11월 10일(목) 청년취업아카데미 인문계특화과정 교육생 70명을 대상으로 판교에 위치한 글로벌 IT기업(티맥스소프트·마이다스아이티)을 방문하였다. 

 

 

ㆍ티맥스소프트

 기술·사람·복지가 어우러진 SW복합시설인 티맥스소프트는 직원들이 일하고 싶은 직장을 만들기 위해 건강관리실(마사지실)을 비롯, 어린이집, 카페, 휴게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국내업계 최고수준의 직원 복지제도를 시행하는 글로벌 시스템 SW전문기업 티맥스소프트를 방문하여 인사팀장이 직접 기업소개 및 채용정보를 전달하고 기업내부를 탐방해보는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단순히 기업정보를 얻는 것뿐만 아니라 직장생활, 복리후생, 그리고 SW개발자들이 업무 하는 곳을 탐방하며 평소 궁금했던 점을 질문하고 해소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마이다스아이티

 하루 세 끼 구내식당에서는 호텔 레스토랑과 맞먹는 식사가 제공되고, 심지어 직원들을 위한 무료 미용실, 휘트니스 센터까지 있는 회사. 얼핏 구글이나 마이크로소프트사와 같은 외국계 글로벌 기업의 이야기처럼 들리지만 사실 우리나라 중견 IT기업 마이다스아이티가 실시하고 있는 직원 복지제도의 일부이다.  

 

 우수한 복지뿐만 아니라 공학기술 SW강자 마이다스아이티에 방문해 기업의 인재상, 채용정보 및 기업 성공스토리를 대표 및 임원들께 직접 전해 들었다.   

 

 특히 이형우 대표이사의 "성공의 문을 여는 열쇠" 강연은 우리 교육생들이 앞으로 취업에 있어 치밀하고 치열하게 노력해야 함을 전달하고 취업의 문을 성공적으로 도달할 수 있게 용기를 심어주었다.    

 

 







 

 

 

 이번 기업체 현장방문을 통해 청년취업아카데미 교육생들은 이론위주의 교육이 아닌 실제 SW개발현장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값진 기회를 경험하였고 자신의 진로를 설계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